[★LOG] 초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명품 커버 '엄지척'

[★LOG] 초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명품 커버 '엄지척'

최종수정2021.02.08 10:43 기사입력2021.02.08 10:43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커버 영상을 올리며 팬들 귀를 호강시켰다.


지난 6일 초아는 '초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일리 | I will go to you like the first snow?Ailee(cover by CHOA)'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사진=유튜브 '초아'

사진=유튜브 '초아'



영상 속에는 초아가 눈을 감은 채로 드라마 '도깨비' OST로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곡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마치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가사 전달력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유튜브 '초아'

사진=유튜브 '초아'



특히 원곡의 애절함은 고스란히 살리며 자신의 음색을 입혀 새로운 음악을 듣는 듯한 착각을 주는 것이 돋보인다.


초아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댓글을 통해 "오늘은 댓글로 요청 많이 주셨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커버해 보았습니다. 올해는 눈도 참 많이 온 것 같아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라고 남기며 설을 앞두고 팬들에게 큰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유튜브 '초아'

사진=유튜브 '초아'


영상을 본 팬들은 "초아 좋아", "너무 감미롭다! 슬프게 느껴지네요! 초아씨 노래 실력은 여전히 굿", "우와 인생 발라드인데 초아버전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초아는 지난해 8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 '난 여기 있어요'를 가창하며 솔로가수로 복귀했으며 오는 16일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를 통해 방송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