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순도 100% 쌩얼에도 완벽한 미모 '눈부셔'

최종수정2021.02.08 18:39 기사입력2021.02.08 18:3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아이비가 일상 속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아이비는 7일 본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셀카를 팬들에게 공유했다.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업로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커다란 눈망울이 돋보이는 이목구비 뚜렷한 미모를 과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화장기 없는 완벽한 쌩얼임에도 굴욕없는 여신 미모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모습이다.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한 그녀는 박진영이 작곡한 '오늘 밤 일'로 데뷔 때부터 큰 주목을 받았으며 'A-Ha', '바본가봐'를 히트시키며 여성 솔로가수 유망주로 떠올랐으며, 2007년 2집 앨범 'A Sweet Moment'에서 '유혹의 소나타', '이럴 거면'으로 대박을 터트리며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디바로 자리 잡았다.


이후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2010년 '키스 미 케이트'에서 로아 레인(비앙카) 역으로 데뷔를 했으며 2012년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한편 아이비는 현재 뮤지컬 '고스트'에서 몰리 젠슨 역을 맡았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공연이 중단되었다 최근 재개되며 왕성하게 뮤지컬 공연에 임하고 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