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최종수정2021.03.24 12:44 기사입력2021.02.11 09:31

글꼴설정

설 맞아 한복 입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아이돌 가수들이 설을 맞아 한복을 입고 명절 인사를 건넸다. 올 한 해 희망한 일들을 모두 이루길 바라는 마음과 직접 만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랐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1년 신축년 설날이 찾아왔다"고 인사를 건넨 뒤 다섯 멤버 차례로 2021년 소망을 밝혔다. 휴닝카이는 "작사, 작곡을 한 제 곡이 앨범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태현은 "단독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다", 연준은 "모아 분들을 많이 봤으면 좋겠다", 수빈은 "피아노를 멋있게 연주하고 싶다", 범규는 "올해에는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팬들에게 범규는 "모아 분들이 2021년 소원하는 일 모두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이번 설날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태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모아 여러분의 소망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했다. 휴닝카이와 수빈은 각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하는 2021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설 연휴 건강 유의하셔야 한다"고 말하며 따뜻함과 행복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멤버별 개성이 드러난 은은한 빛깔의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고 5인 5색 자태를 드러냈다. 원위는 "모두들 예전과 조금 다른 설을 보내실 텐데, 함께하는 즐거움이 사라져 아쉽긴 하지만 건강에 유의하며 따뜻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떡국도 꼭 챙겨드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설렘과 행복이 가득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신축년에는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한다. 2021년 저희 원위의 활동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덕담을 건넸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일곱 멤버 모두 한복을 입은 온리원오브는 "코로나와의 마지막 명절이길 바란다. 올해는 안타깝게도 멀리 떨어져 설날을 보내는 가족들이 많겠지만 마음만은 더 가깝고 친밀한 설날, 직접 만나지 못해도 서로의 속마음은 더 잘 표현하는 설날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코로나 때문에 많은 것을 못 한 해였지만 그로인해 평범한 일상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끼는 1년이었다. 힘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면 좋겠다. 모든 분들이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 있기를 바란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팬 앞에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없는 아쉬운 한 해였지만 그럼에도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1년이지만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조금 더 성숙해진 것 같다"고 돌아봤다.


온리원오브에게 올해는 아티스트로서 승부수를 띄울 시간이다. 멤버들은 "성장한 만큼 더욱 좋은 곡과 좋은 퍼포먼스로 더욱 많은 분들께 저희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며 "운명을 걸었다. 단단한 내면을 가진 온리원오브를 계속 보여드릴 예정이다. 여러가지 시도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woo!ah!(우아!)는 5인 5색 한복 맵시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설날이다. 2021년 신축년에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지난 9개월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행복하다. 특히 wow(와우)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새해 소원이 있다면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는 날이 오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비대면으로 우리의 무대를 팬들에게 보여드렸는데, 올해는 꼭 관객들 앞에서 즐거움과 기쁨을 전하는 woo!ah!(우아!)가 되고 싶다"고 희망했다. 또 "비록 코로나19로 많은 가족들이 반갑게 마주하지는 못하겠지만 마음만큼은 모두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덧붙였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피원하모니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한옥에 모였다. 리더인 기호는 “드디어 설날이 다가왔다! 여러분 이번 설날 따뜻하게 행복하게 가족과 함께 좋은 설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요! 사랑합니다"라며 희망찬 인사를 보냈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BAE173 멤버 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는 가자 다른 컬러의 한복을 차려입었다. BAE173는 코로나19로 인해 설 연휴임에도 민족 대명절을 즐기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유튜브 공식 계정에 설 인사 영상을 공개한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는 "떡국 잘 챙겨드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든든하게 설날 잘 보내시길 바라겠다"라는 인사와 함께 "작년보다 더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펼쳐나갈 에이핑크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최근 정규 1집 활동을 했던 빅톤은 "가족들에게 안부 전화로 마음 따뜻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겠다"며 "올해는 저희 'What I Said'처럼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며 신곡 제목을 활용한 센스 있는 새해 인사를 올렸다.


곱게 차려입은 한복…아이돌 가수들의 새해인사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한 위클리는 "저희 위클리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더 많이 기대해달라. 2021년 모두가 아프지 않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라겠다"며 밝은 에너지를 내뿜었다.


사진=각 소속사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