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사이에 요요미→듀엣 결성한 임영웅의 열창

최종수정2021.02.18 16:21 기사입력2021.02.18 16:21

글꼴설정

어업에 도전한 신성
요요미, 트로트 요정의 음악방송 출연
'미스트롯2' 결승 진출 7인 가려진다
배우와 트롯맨들이 함께 하는 '사콜'
김수찬, 남동생 같은 반려견 공개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트로트 가수들이 방송가를 휘저으며 활약하고 있다.


사진=KBS1 '6시 내고향'

사진=KBS1 '6시 내고향'


가수 신성은 지난 17일 방송된 KBS1 '6시 내고향'에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 멤버 황윤성, 김경민과 출연했다. 이들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궁평항을 찾아 어업에 도전했다. 신성은 추운 날씨와 강풍 속에서도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수산시장 청소 일을 노련한 솜씨로 끝내며 프로일꾼 면모를 뽐냈다. 스튜디오에서는 MC 역할을 맡아 진행 능력과 입담도 뽐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요요미는 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서 노래한다. 무대에서 선보일 '촌스러운 사랑노래'는 JYP 박진영의 작곡가 프로젝트에서 탄생한 곡으로, 요요미는 공개 오디션을 거쳐 이 곡의 주인공이 됐다. 계속해 19일 KBS2 '뮤직뱅크'와 '연중 라이브',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와 KBS1 '열린음악회'에서도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18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전에 진출할 7인을 선발한다. 그 방식인 '1대 1 한곡 대결'은 참가자가 자신과 함께할 상대를 직접 지목한 후 레전드 태진아, 김용임, 장윤정의 노래 중 하나를 택해 듀엣으로 무대를 꾸미는 방식이다. 전 미션 진과 진, '레전드 미션' 1위와 최하위,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엎치락뒤치락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라이벌 등의 팀 조합이 성사됐다.


14인의 도전자들은 카우 걸, 디즈니 캐릭터, 화려한 드레스 등 각종 독특한 콘셉트로 나온다. 혹독한 연습량이 빛나는 열창을 쏟으며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무대를 꾸려냈고, 장민호, 태진아 등이 아낌없는 칭찬을 건넸다. 모든 무대가 끝난 후 마스터 점수가 공개되자 의외의 몰표를 받고 화들짝 놀란 참가자가 등장하는가 하면 무승부 사태로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게 만든 팀 등 예측불허 상황이 발생했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19일 방송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연기의 신과 함께' 특집으로 김응수, 민우혁, 강은탁, 구혜선, 박진주, 갈소원이 출연해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함께 춤을 추고 노래한다.


김응수는 나훈아의 '영영'을 느와르 영화 같은 무대로 꾸몄고, 영탁은 "저희 아버지께서 불러주시는 줄 알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혜선은 설렘과 긴장감을 내비쳤던 것도 잠시 작정하고 나온 듯 연기는 물론이고 노래에 랩까지 터뜨렸다. 임영웅과 갈소원은 듀엣을 결성해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열창했다. 위로와 힐링을 안긴 무대에 극찬이 쏟아졌다.


사진=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

사진=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


김수찬은 오는 3월 방송될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에 반려견 은찬이와 함께 출연한다. 붙여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김수찬은 은찬이를 실제 남동생처럼 생각하며 함께하고 있다고. 평소 바쁜 스케줄로 인해 은찬이와의 추억이 없어 미안했다는 김수찬은 '달려라 댕댕이'를 통해 더 많은 교감과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