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서, 청심환 먹고 '펜하2' 출격

최종수정2021.02.22 08:09 기사입력2021.02.20 10:26

글꼴설정

'펜트하우스2' 특별 출연한 류이서
"꿈 같은 경험"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전진-류이서 부부가 '펜트하우스2'에 특별 출연했다.


지난 19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천서진(김소연 분)이 뉴욕 공연을 펼친 가운데, 전진과 류이서가 그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진은 "와주셔서 감사하다. 재미기업가들이 가장 보고 싶은 한국인으로 천서진 이사장을 뽑았다. 제 와이프도 열성팬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류이서는 "천서진 이사장을 모시려고 한인회가 애썼다"며 "동원할 수 있는 배경이란 배경은 다 썼다"고 했다.

'펜트하우스2' 류이서, 전진. 사진=방송 화면

'펜트하우스2' 류이서, 전진. 사진=방송 화면


또 류이서는 "주단태 회장과 같이 오는 줄 알고 특별히 이 호텔에서 갖멋진 방을 예약했다. 두 사람 곧 약혼한다고 들었다"고 천서진에게 말을 걸었다. 천서진은 "주단태 회장에게 중요한 일이 있다"고 말하며 부드럽게 미소 지었다.


전진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류이서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등장하게 됐다. 앞서 류이서는 한 화보 인터뷰를 통해 "촬영장에 가기 전 우황청심환까지 먹었을 정도로 떨렸다"고 출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동시에 그는 '펜트하우스2' 출연과 관련해 "꿈 같은 경험이었다"며 "방송은 물론이고 다시보기까지 할 정도로 팬인 드라마에 출연하는 기회가 생겨 정말 기뻤다"고 덧붙였다.


'펜트하우스2'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