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인물' 안연홍, 김소연과 날 선 대치

최종수정2021.02.21 18:53 기사입력2021.02.20 19:17

글꼴설정

안연홍, '펜트하우스2'에 새롭게 등장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격한다.


20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진분홍(안연홍 분)이 하은별(최예빈 분)의 개인 학습 플래너로 새롭게 등장, 천서진(김소연 분)과 긴장감 높은 장면을 연출한다.

배우 안연홍, 김소연

배우 안연홍, 김소연


이와 관련된 예고 사진에서 천서진은 불이 꺼진 집안에서 촛불에 의지한 채 요리를 하는 진분홍에게 다가갔다. 두 사람은 마주 선 채로 묘한 텐션을 꾸몄다. 천서진은 진분홍에게 날 선 눈빛으로 분노를 표출하면서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2019년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 이후 오랜만에 복귀하는 안연홍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탄탄한 연기 력을 갖춘 그는 매 작품마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안연홍이 진분홍 역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연기 변신에 관한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배우 안연홍

배우 안연홍


앞서 안연홍은 "'펜트하우스' 시즌1을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본방사수하던 팬 입장에서 '펜트하우스2'에 합류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2021년도 최고의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저도 제가 맡은 진분홍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