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이효리♥이상순...깨 쏟아지는 '스타 부부의 세계' (인★스토리)

비♥김태희→이효리♥이상순...깨 쏟아지는 '스타 부부의 세계' (인★스토리)

최종수정2021.02.21 14:00 기사입력2021.02.21 14:00

글꼴설정

비♥김태희 김무열♥윤승아 하하♥별 이효리♥이상순...
결혼 후 '제 2의 전성기' 열린 스타들'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과거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 어떤 계기를 통해 결혼에 골인한 연예인 부부들이 있다.

사진=유튜브 '바디프랜드 컴퍼니', 윤승아, 별, 이상순 인스타그램

사진=유튜브 '바디프랜드 컴퍼니', 윤승아, 별, 이상순 인스타그램


비♥김태희 김무열♥윤승아 하하♥별 이효리♥이상순이 바로 그들. 한 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들의 결혼 생활 '인스타스토리'를 들여다본다.


비♥김태희


비(정지훈)과 김태희는 지난 2017년 결혼에 골인, 같은 해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월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하며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이후 지난 19년 둘째 딸 출산 소식을 전하며 두 딸의 부모가 됐다.

비♥김태희→이효리♥이상순...깨 쏟아지는 '스타 부부의 세계' (인★스토리)

비는 지난 2002년 상반기에 타이틀곡 '나쁜 남자'를 통해 솔로로 가수 데뷔, 'It’s raining' '태양을 피하는 방법' 'I Do' 'Rainism' 등 다수의 히트곡을 기록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 부터 KBS2 드라마 '풀하우스' 까지 2000년대 최고의 남자 솔로라는 평이 이어질 정도로 연예계를 휘어잡았다. 최근 '1일 1깡' 신드롬의 주인공으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김태희는 지난 2000년 '화이트' 광고를 통해 처음 데뷔했다. 서울대 출신으로 알려지며 연예계에서도 가장 대표적으로 미모와 성을 겸비한 인물로 꼽힌다. 시청률 최고 42.4%를 기록한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출연하며 널리 얼굴을 알렸다. 이후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마이 프린세스' '용팔이' '하이바이, 마마!' 등의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쳐 큰 사랑을 받았다.


김무열♥윤승아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5년 결혼, 부부의 연을 맺은 연예계 잉꼬부부다. 최근 강원도 양양에 100평짜리 집을 건축한다고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비♥김태희→이효리♥이상순...깨 쏟아지는 '스타 부부의 세계' (인★스토리)

김무열은 원조 대학가 아이돌로 뮤지컬 배우로 시작하여 스크린,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최근에는 영화를 통해 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1999년 영화 '사이간'을 통해 처음 데뷔한 그는 '작전' '김종욱 찾기' '최종병기 활' '은교' '머니백' '정직한 후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개봉한 '승리호'에 특별 출연해 열연했다.


윤승아는 지난 2006년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데뷔했다.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 '해를 품은 달',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영화 '고死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세이버' '메소드' '나쁜마음' 등의 다수의 작품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지난해에는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소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하하♥별


하하와 별은 지난 2012년 초 연인으로 발전, 사랑을 키우며 당해 9월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한 뒤 12월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 슬하에 세 아이(2남 1녀)를 둔 부모다.

비♥김태희→이효리♥이상순...깨 쏟아지는 '스타 부부의 세계' (인★스토리)


1997년 정규 1집 'Ha Dong Hoon'을 통해 처음 데뷔한 하하는 MBC 시트콤 '논스톱'을 통해 얼굴을 널리 알렸다. 그러던 중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만나 꼬마 캐릭터로 연예계 생활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도 맹활약하며 글로벌 스타로 승승장구했다.


별은 2002년 정규 1집 '12월 32일'을 통해 데뷔했다. 탄탄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는 '귀여워' '두 뺨이 닿기 전에' '안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기록했다. 다수의 드라마는 물론 영화의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현재는 남편 하하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QUAN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상태다.


이효리♥이상순


이효리와 이상순은 결혼 전 2년간 동거 생활한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3년 결혼에 골인, 제주도에 자리를 잡고 생활 중이다.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소박하고 가식 없는 일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상순 인스타그램

사진=이상순 인스타그램



이효리는 1998년 핑클 정규 1집 'Blue Rain'으로 데뷔했다. 핑클의 리더로 활동했으며 '내 남자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Now' '당신은 모르실거야' '영원' 등 수많은 히트곡을 기록, 그 인기는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이효리는 특히 핑클 이후 솔로 활동에서도 최정상급 면모를 뿜어냈으며 광고는 찍었다 하면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최근 유재석과 비, 이효리가 뭉친 '싹쓰리'의 린다G로 변신,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이상순은 1999년 밴드 롤러코스터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베이비 블루, 베란다 프로젝트의 전 멤버이자, 롤러코스터의 멤버다. 2007년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싱글상을 수상한 그는 이효리의 5집 앨범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깨가 쏟아지는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연예인 부부들이 많다. 결혼 후 제 2의 전성기가 열린 연예인 부부들. 이들이 앞으로 펼칠 행보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