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에 만나는 임시완→임영웅

최종수정2021.02.22 10:02 기사입력2021.02.22 10:02

글꼴설정

임시완 화이트데이에 만남
원어스 데뷔 후 첫 자리
아스트로의 5주년
임영웅, 5월의 봄날에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지난 주말 마마무와 스트레이 키즈가 팬미팅을 마친 가운데 배우, 트로트 가수 등 아직은 대면이 어렵지만 온라인으로 통해서라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려는 이들이 많다.


사진=플럼에이엔씨

사진=플럼에이엔씨


배우 임시완은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오후 5시 '2021 봄 산책 with 임시완' 이름으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봄 산책 콘셉트의 팬미팅에서 직접 불렀을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한 드라마 '런 온'의 OST '나 그리고 너' 라이브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임시완은 팬미팅을 앞두고 "오랜만의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이 가득하다. 재미있는 프로그램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RBW

사진=RBW


원어스(ONEUS)는 데뷔 후 첫 팬미팅이다. 오는 28일 오후 5시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지구와 달 사이'이라는 이름은 원어스를 나타내는 지구와 투문(팬덤명)을 나타내는 달의 친밀함을 뜻하는 이름이다. 다양한 매력을 앞세워 팬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울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사진=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ASTRO)는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이라는 이름으로 만남에 나선다. 타이틀 외에 개최 날짜와 방식은 공개되지 않았다. 2월 23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팬미팅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사진=키싱하트

사진=키싱하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그가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와 온라인 팬미팅을 함께 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서 오는 5월 12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모델로 발탁된 이후 품절을 일으킨 스타인 만큼 온라인 팬미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