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김지혜→강재준♥이은형, 개그맨 부부들의 일상은 (인★스토리)

박준형♥김지혜→강재준♥이은형, 개그맨 부부들의 일상은 (인★스토리)

최종수정2021.03.08 15:16 기사입력2021.03.08 15:16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누가 1호로 이혼을 하게 될까.


개그맨 부부끼리 농담처럼 이야기가 나올 만큼 한국의 코미디언들은 금술이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최양락♥팽현숙 부부를 1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많은 개그맨 부부들이 탄생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일상을 살펴본다.



박준형♥김지혜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지난 7일 박준형의 인스타그램에는 "오랜만에 떠나요.... 뱅기도 오랜만이고... 단둘이 데이트도 오랜만이고... 마스크 엑스라지 만들어준 수용이형 감솨...ㅎㅎ"라는 문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올라왔다.


박준형♥김지혜 부부는 2005년 결혼을 했으며 슬하 2녀(박주니, 박혜이)를 두고 있다.


박준형의 경우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갈갈이패밀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지혜는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봉숭아학당의 하니가 대표작이며 현재는 사업가로 자리 잡았다.



김원효♥심진화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4일 심진화 인스타그램에는 "오늘도 힘찬 하루를 보내보아우~♡ 저희는 요즘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저희도 어떤 방법으로든 꼭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올라왔다.


김원효♥심진화 부부는 2011년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아이는 없다.


김원효는 2007년 KBS 특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코너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심진화는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웃찾사에서 활동하다 현재는 김밥집을 오픈해 사장님으로 활약하고 있다.



강재준♥이은형



사진=강재준 인스타그램

사진=강재준 인스타그램



5일 강재준 인스타그램에는 "1월 1일부터 하루도 안쉬고 운동하기 64일차 은형이랑 촬영 차 제주도 미리갔다가 한라산감 아이젠 끼고 3만보 이상 걷고 3천칼로리 이상 소모하고 이제 음식 뿌시러가자!"라는 글과 함께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하고 있는 일상을 공유했다.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2017년 약 10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아이는 없다.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웃찾사 '남자끼리'를 통해 큰 이름을 알리며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2015년에는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은형은 2006년 SBS 8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큰 키를 활용한 개그로 사랑 받으며 웃찾사에서 개그투나잇을 거쳐 tvN 코미디빅리그까지 다양한 코너로 사랑 받았다.



이 밖에도 윤형빈·정경미, 김학래·임미숙, 이봉원·박미선, 권재관·김경아, 황제성·박초은, 조현민·최설아, 오경주·허안나 부부 등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