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하차 "대체 캐스팅 진행 중"(공식)

최종수정2021.03.25 08:32 기사입력2021.03.08 11:22

글꼴설정

'모범택시' 측 "이나은 하차, 교체 결정"
새로 연기할 배우 두고 캐스팅 진행 중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에이프릴 이나은이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모범택시'는 해당 캐릭터의 분량을 재촬영하기로 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는 8일 "제작진과 소속사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사진= 김태윤 기자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사진= 김태윤 기자


제작사는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한다"고 했다. 이어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이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돼 전부 재촬영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BS 새 금토드라마인 '모범택시'는 4월 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방송까지 약 한 달의 시간이 남아 있다. 재촬영이 서둘러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


이나은의 하차로 인해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고은 역할에 대한 대체 캐스팅이 진행되고 있다.


SBS 관계자는 뉴스컬처에 "여러 후보군을 두고 캐스팅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SBS '모범택시' 포스터

사진=SBS '모범택시' 포스터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입니다.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하여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