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민설아→배로나, 극 중 사망한 배우들 (인★스토리)

'펜트하우스2' 민설아→배로나, 극 중 사망한 배우들 (인★스토리)

최종수정2021.03.13 13:35 기사입력2021.03.13 13:35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시청률이 우상향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6회에서는 배로나(김현수 분)가 극 중 사망하는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는 민설아(조수민 분)를 포함한 여러 극 중 인물들이 사망하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 배우들의 근황을 알아봤다.



조수민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배우 조수민은 극 중 심수련(배우 이지아)의 친딸 민설아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헤라팰리스에서 오윤희(배우 유진)에 의해 죽음을 맞이했던 그녀는 양오빠 로건리의 골수 이식을 돕고 파양 당한 안타까운 인물이다.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그녀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으며 펜트하우스2에서도 6회 깜짝 등장한 바 있다.



김현수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배우 김현수는 극 중 오윤희의 무남독녀 친딸 배로나 역을 맡았으며 시즌2 6회에서 하은별(최예빈 분)에게 갑작스럽게 공격을 당한 이후 극 중 사망했다.


배로나는 머리가 좋은 것은 물론 씩씩한 성격에 성악에 남다른 재능을 가진 인물로 주석훈(김영대 분)와의 러브라인이 있었다.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김현수는 최근 드라마 촬영장에서 분장한 모습을 차례대로 SNS에 공개했던 바 있다.


과연 앞으로 그녀가 '펜트하우스2'에서 어떻게 등장할 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인다.



이지아



배우 이지아는 시즌1에서 주단태(엄기준 분)에 의해 서재에서 살해 당했다.


심수련은 주석훈과 주석경의 엄마이자 민설아의 친엄마로 딸의 죽음에 대한 진상을 파악하고 복수를 하던 도중 안타깝게 극 중 사망했다.


사진=이지아 인스타그램

사진=이지아 인스타그램



그러나 그녀는 지난주 시즌2 6회에서 나애교 역으로 깜짝 등장해 주단태와 키스를 나눠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지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애교"라는 말과 함께 극 중 등장한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


이지아가 나애교로 어떻게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지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