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청아예고 성악과 아이들의 일상(인★스토리)

'펜트하우스2'청아예고 성악과 아이들의 일상(인★스토리)

최종수정2021.03.22 13:26 기사입력2021.03.22 13:26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SBS '펜트하우스2'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극중 청아예고 성악과 학생으로 출연 중인 청춘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최근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며 충격을 안긴 배로나 역의 김현수부터, 아역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진지희, 시원한 이목구비로 사랑받고 있는 김영대, 그리고 SNS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까지 이들의 일상 생활을 들여다 본다.



김현수



김현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침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업로드된 사진 속에는 청아예술제 당일 공격을 당하는 장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그녀의 해맑은 모습이 담겨 있다.


김현수는 오윤희(유진 분)의 딸 배로나 역으로 열연하던 중 하은별(최예빈 분)과 주단태(엄기준 분)에 의해 극 중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진지희



진지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활기차게 한 주를 시작해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진지희 인스타그램

사진=진지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따뜻한 날씨 속에 연보라 카디건을 입고 있는 그녀가 담겨 있다.


진지희는 강마리(신은경 분)의 딸 유제니 역으로 왕따를 당한 이후로 배로나와 절친이 되었다.



김영대



김영대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팬들에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가 캐주얼한 복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미소를 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영대는 주단태(엄기준 분)와 심수련(이지아 분)의 아들이자 주석경의 쌍둥이 오빠 주석훈 역으로 주단태를 무너트리기 위해 오윤희를 돕고 있다.



한지현



한지현은 20일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신발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업로드된 사진 속에는 상큼함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그녀가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지현은 주단태와 심수련의 딸이자 주석훈의 쌍둥이 동생 주석경 역으로 배로나의 사망 이후 주단태의 계략에 의해 서울대학교에 가기 위한 프리패스권을 획득했다.



최예빈



최예빈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최예빈 인스타그램

사진=최예빈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분장을 한 것으로 보이는 그녀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청순미가 가득 느껴진다.


최예빈은 천서진(김소연 분)과 하윤철(윤종훈 분)의 딸 하은별 역으로 현재는 청아예술제 당일 기억을 잃은 상황 속에서 악몽에 시달리며 천서진과 하윤철의 극진한 보살핌을 받고 있다.



이태빈



이태빈은 20일 인스타그램에 "#펜트하우스 #민혁"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이태빈 인스타그램

사진=이태빈 인스타그램



공유된 사진 속에는 그가 촬영장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베이지 코트를 입은 채로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태빈은 고상아(배우 윤주희)와 이규진(배우 봉태규)의 아들 이민혁 역으로 강마리의 직업을 알게 된 후 유제니를 적극적으로 괴롭히는 모습이 공개되어 충격을 줬다.



한편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두고 있는 SBS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