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차트 역주행에 "큰 사랑 감사드립니다"

최종수정2021.04.19 10:58 기사입력2021.04.19 10:32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후 쏟아지는 관심에 대해서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석훈은 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요"라는 말로 심경을 전했다.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이어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죠.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까 가끔씩 찾아와주세요"라며 큰 관심을 보인 대중에게 감사 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라며 다시 한번 인사를 했다.


이석훈은 지난 17일 '놀면 뭐하니?'에 SG워너비 멤버 김진호, 김용준과 함께 출연해 귀 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이날 세 사람은 MSG워너비 제작자 유야호(유재석 분)을 만나 히트곡 '라라라', '내 사람', '살다가', 'Timeless' 등 다양한 곡으로 큰 감동을 전달했다.


이들은 명품 라이브 뿐 아니라 그동안 숨겨왔던 입담과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으며 방송 후 SG워너비의 명곡들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이석훈은 M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차승원'으로 지원했다.


다음은 이석훈 SNS 전문이다.

이석훈 SNS 전문
고맙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요.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죠.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까 가끔씩 찾아와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