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예능에 강한 한혜진

최종수정2021.07.05 16:21 기사입력2021.07.05 16:21

글꼴설정

다수의 연애 예능 출연
'연참3'·'리더의 연애' 동시 출연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인 모델 한혜진은 그동안 많은 연애 예능에 출연해 왔다. 뷰티 프로그램,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관찰 예능, 음악 예능, 축구 예능 등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가운데 연예 예능에 꾸준히 합류하고 있다.


한혜진이 방송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낸 프로그램은 MBC '나 혼자 산다'와 더불어 JTBC에서 방송됐던 '마녀사냥'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발언들로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 활동을 넓히기 시작했다.


연애 예능에 강한 한혜진

이후 그의 출연작에는 연애 예능이 많아졌다. SBS에서 방송했던 '로맨스 패키지'가 파일럿으로 시범 방송했을 때 MC였으며 2018년 8월 KBS Joy '연애의 참견'이 시즌2를 시작했을 때 MC로 출연하기 시작해 시즌3가 방영 중인 현재에도 프로그램을 지키고 있다. 댄서들의 썸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었던 엠넷 '썸바디2', 청춘 남녀의 썸을 담아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도 관찰자로서 함께 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캡처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캡처


관찰 상대 혹은 고민 신청자의 사연에 공감하고 자신의 경험에 빗대어 또는 신청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조언들을 건넨다. 상황에 과몰입해 감정을 같이 느껴주고, 신청자를 대신해 사이다 발언을 해주는 등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연애의 참견3'를 하고 있는 와중 IHQ의 첫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도 MC로 나선다. '리더의 연애'는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들과 남자 연예인의 리얼 연애 프로젝트다. 박명수, 김구라와 함께 MC를 맡아 거침없는 연애 코치를 건넬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