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소식]CGV 관람권 키오스크 도입…'랑종' 겁쟁이 상영회

[극장소식]CGV 관람권 키오스크 도입…'랑종' 겁쟁이 상영회

최종수정2021.07.09 13:41 기사입력2021.07.09 13:41

글꼴설정

9일 극장가 소식

[극장소식]CGV 관람권 키오스크 도입…'랑종' 겁쟁이 상영회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CGV=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협력해 관람권, 기프트카드 등을 판매하는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을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관람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를 위해 극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용 키오스크를 설치한 것이다.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에서는 CGV 기프트카드와 영화관람권뿐만 아니라 CJ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까지 구입할 수 있다. CGV 영화관람권 세트와 기프트카드는 지인에게 간단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이용방법은 키오스크 메인화면에 노출된 ‘CGV 영화관람권 세트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 버튼 중에서 구매할 상품 종류를 클릭하면 된다. 관람권의 경우 2D 영화 관람권을 판매하며 10매, 30매, 50매 중 선택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CGV와 CJ, 올리브영 중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선택한 후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키오스크는 카드결제 전용이며, 이렇게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한 영화관람권과 기프트카드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은 CGV강남, 명동, 목동, 송파,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청담씨네시티 등 1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심준범 국내사업본부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CGV에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게 됐다”며 “관람권, 기프트카드 판매용 키오스크의 도입에 이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극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극장소식]CGV 관람권 키오스크 도입…'랑종' 겁쟁이 상영회


▲롯데시네마=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한 영화 '랑종'의 이색적인 '겁쟁이 상영회'를 개최한다.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이번 상영회는 호러 영화를 잘 보지 못하지만 영화가 선사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포기할 수 없는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색 상영회라는 설명. '랑종 겁쟁이 상영회'는 개봉 당일인 14일을 포함해 17, 18 3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센텀시티의 수퍼S(SUPER S) 상영관,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의 컬러리움(COLORIUM)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수퍼S와 컬러리움 관은 일반 상영관 대비 10배 밝은 밝기의 LED 스크린을 갖춘 특별 상영관으로 관객들이 불이 켜진 상태에서도 '랑종'을 선명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이어플러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