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눈부시게 성장한(화보)

최종수정2021.08.26 10:10 기사입력2021.08.26 10:10

글꼴설정
스테이씨, 눈부시게 성장한(화보)

[뉴스컬처 김태윤 기자] 그룹 STAYC(스테이씨)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화보로 컴백 전 인사를 건넸다.


컴백을 앞둔 스테이씨의 여섯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를 통해 화보를 선보였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테이씨의 빛나는 현재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앨범 막바지 준비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남다른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을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테이씨, 눈부시게 성장한(화보)

화보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 가장 잘하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 윤은 "노래가 많이 늘었다는 칭찬을 받은 이후로 더 신나게 연습하고 있다." 세은은 "춤 욕심이 점점 커진다. 다음 활동 곡 포인트 안무도 잘 살리고 싶다."라고 답했다. 또한 재이는 "데뷔 준비할 때 아무것도 모르고 열심히 연습했던 당시를 잊고 싶지 않다." 리더 수민은 "다정함을 잃고 싶지 않다."라고 답하며 당찬 소신을 밝혔다.


스테이씨, 눈부시게 성장한(화보)

또한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잊지 않았다. 아이사는 "새 활동 곡이 데뷔 전 우리 노래로 받았던 첫 번째 곡이다. 드디어 이 곡으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시은은 "새 앨범에 담긴 메시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오는 9월 6일 새 앨범 'STEREOTYPE'으로 돌아오는 STAYC(스테이씨)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엘르



김태윤 기자 fien1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