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에델라인클랑, 장르 아우르는 패밀리 콘서트

최종수정2021.09.03 14:23 기사입력2021.09.03 14:23

글꼴설정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 온·오프라인 개최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대중을 위해 아츠로 자회사 아츠로이엔티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랜선 패밀리 콘서트가 열린다.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고 아츠로가 주관·주최하는 공연으로서 오는 25일, 26일 양일에 걸쳐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스테파니→에델라인클랑, 장르 아우르는 패밀리 콘서트

최근 허가윤과 '숲'을 발표한 전지윤, 종합예술인으로 활약 중인 스테파니,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출연한다. 또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 버블시스터즈 출신 쏘머즈, JTBC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에델 라인클랑까지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아츠로이엔티 측은 "심신이 지친 사람들에게 마음에 위로와 희망을 드리기 위해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K-POP, 트로트, R&B, 재즈, 크로스오버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오프라인 관객을 포함한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된다.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처음 대중에게 인사하는 아츠로이엔티 측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해 한 해 동안의 소속 아티스트 활동을 돌아보고 관객들에게 고퀄리티의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아츠로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