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되지 않은 AOA 사건, 진실공방 안끝났다

최종수정2021.09.08 13:20 기사입력2021.09.08 13:20

글꼴설정

AOA 사태 이후 대화 내용 공개
양측 입장 발표할까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AOA 사태 이후 지민은 연예계 활동을 완전히 중단했다. 권민아는 지민을 향한 비난을 멈추지 않고 있다.


디스패치는 8일 과거 권민아가 주장하는 지민의 괴롭힘과 관련해 AOA 멤버들의 대화 내용, AOA 활동 당시 권민아에 대해 말하는 주변인들의 문자 내용 등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2020년 4월께 지민이 부친상을 당했을 당시 지민과 권민아는 원만한 관계로 보일 수 있는 대화를 나눴다. 권민아는 위로의 말을 건넸고, 지민은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권민아는 같은 해 7월 지민이 AOA 활동 당시 자신을 괴롭혔다고 폭로했다. 권민아, 지민, 찬미, 초아 등 AOA를 함께 했던 이들이 모였고, 이 자리에서 지민이 사과했으나 권민아는 기억이 나지 않아 미안하다며 거듭 사과를 하는 지민에게 계속해 원망을 쏟아냈다. 멤버들의 중재에도 불구하고 권민아와 지민 사이의 갈등은 좁아지지 않았다.


또한 권민아가 지민에게 보냈다는 여러 개의 문자에는 입에 담기 힘든 단어와 표현 등도 섞여 있어 충격을 안겼다.


더불어 해당 보도에는 권민아가 어머니의 병원 예약을 매니저에게 부탁했으며 스태프들이 권민아에 대해 "무섭다", "힘들다"는 말을 하는 대화 내용도 포함됐다.


작년 7월 지민은 결국 AOA를 공식적으로 탈퇴하고 자취를 감췄다. 권민아는 여러 차례 폭로를 이어가면서 현재까지도 지민을 공격하고 있다.


최근에도 권민아는 SNS와 영상 콘텐츠 등으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 가운데 이러한 내용의 보도가 나오면서 양측이 어떤 입장을 발표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