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음영 속 단단한 눈빛(화보)

최종수정2021.09.24 09:24 기사입력2021.09.24 09:24

글꼴설정
구교환, 음영 속 단단한 눈빛(화보)

[뉴스컬처 김태윤 기자] 배우 구교환이 강렬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킹덤: 아신전', '모가디슈', 'D.P.'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구교환'이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매거진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을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는 음영이 강한 조명 아래 배우로서 지닌 단단한 얼굴 선을 보여주었으며, 이후 다양하게 포즈와 표정을 바꾸며 특유의 매력을 표현했다.


구교환, 음영 속 단단한 눈빛(화보)

이어진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최근 부쩍 높아진 인기에 대해 "보다 많은 관객과 만나는 건 감사하고 흥분되는 일이지만, 구교환이라는 사람의 맥락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며 겸손한 소감을 전하기도. 이어 배우로서 인물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쉽게 정의 내리거나 의도를 보이려 하지 않도록 경계한다. 최대한 시나리오의 첫 느낌을 유지하면서 감정적으로는 확장하되 표현에 있어서는 과시하지 않으려 한다"고 진중하게 답했다.


이어 "작품을 접하면 접할수록 삶이 영화보다 더 영화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영화는 삶을 이길 수 없다"는 답에서 그가 지닌 삶과 영화를 대하는 태도를 엿볼 수 있었다.

구교환, 음영 속 단단한 눈빛(화보)

한편, 구교환은 내년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를 촬영 중에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김태윤 기자 fien1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