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최종수정2021.09.27 09:46 기사입력2021.09.27 09:46

글꼴설정
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뉴스컬처 김태윤 기자] 배우 신현빈이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10월호를 통해 브랜드 '꼬달리'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선 배우 신현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뷰티 화보속 신현빈은 꼬달리 비노퍼펙트 라인을 만나 한층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와 신비롭고 서정적인 매력까지 함께 선사했다.


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신현빈은 "어떤 순간에도 나답게 살려고 노력해요."라며 삶의 태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매일 일기를 쓰며 그날 하루와 자신을 돌아보고 다독이는 습관 역시 이를 위한 노력이라고. 맡아보고 싶은 배역에 대한 질문에는 "지금까지 안해본, 새로운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평소 피부 관리법을 묻는 질문에 "특별한 피부 관리 비법은 따로 없어요. 이것저것 많이 바르기 보다 지금 내 피부에 가장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챙기는 거죠."라고 말하며 미니멀한 스킨케어 습관을 밝혔다.


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신현빈은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장겨울' 역으로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는 구해원 역을 맡아 어둡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현빈, 싱그러운 매력(화보)

한편, 배우 신현빈의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김태윤 기자 fien1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