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몬테크리스토' 11월 개막, 티저 영상 공개

최종수정2020.09.22 09:11 기사입력2020.09.22 09:11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오는 11월 개막한다.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가 악명 높은 섬 감옥에서 탈출한 뒤 복수를 꿈꾸는 모습이 담겼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뇌우가 자욱한 도입부를 지나면 웅장한 음악과 함께 감옥으로 끌려가는 한 남자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 한 사람의 절망적인 모습에 이어 폭풍우 치는 바닷가에 외롭게 서있는 남자의 뒷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EMK의 엄홍현 대표는 "'모차르트!'에 이어 '몬테크리스토'가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이번 시즌 클래시컬한 웅장함이 느껴지면서도 현대 정서와 맞는 신선한 호흡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탈바꿈한 무대로 '몬테크리스토'의 전설을 다시 부활시킬 예정이다"고 운을 띄우며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계에 그림자가 드리워진 한 해였지만 관객 분들의 철저한 관람 문화와 공연에 대한 사랑이 있었기에 공연계가 버틸 수 있었다. 그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몬테크리스토' 10주년 기념공연을 더욱 좋은 작품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1월 17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