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두렵지만 진실하게 담아낸 '선택'[NC뮤직]

최종수정2020.03.25 10:37 기사입력2020.03.25 10:37

글꼴설정

동방신기 최강창민,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마음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처음 보는 비주얼이 담긴 사진과 그의 마음을 오롯이 담은 글이 공개됐다. 최강창민이 외면적으로는 시선을 압도하는 멋짐을, 내면적으로는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최강창민다운' 앨범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6일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첫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 발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앨범 사양,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스케줄 포스터 등을 선보였다.


최강창민, 두렵지만 진실하게 담아낸 '선택'[NC뮤직]

최강창민의 첫 솔로 앨범은 오렌지 버전과 골드 버전 두 가지로 발매된다. 오렌지 버전과 골드 버전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선명한 컬러의 오렌지 버전에서는 감각적인 느낌의 사진을 볼 수 있으며 묵직한 분위기의 골드 버전에는 팔 근육을 드러낸 최강창민의 뒷모습이 담겼다.


흐릿하게 살짝 공개된 포스터는 피지컬을 뽐내는 최강창민의 두 가지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포토카드에는 데뷔 이래 처음 보는 것일 정도로 과감하게 변신한 탈색 머리가 얼핏 보여 기대감을 더했다.


콘텐츠 일정도 공개됐다. 오는 31일부터 4월 4일까지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를 다섯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4월 4일에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4월 5일에는 트랙리스트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확인할 수 있다.


최강창민, 두렵지만 진실하게 담아낸 '선택'[NC뮤직]

더불어 앨범에 실리는 최강창민의 소개글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이 글에서 최강창민은 '선택'에 관해 말하면서 "가수 생활을 한 지 꽤 됐지만 여전히 평가를 받는 게 두렵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제가 사랑하는 음악, 팬들이 들어줬으면 하는 저의 목소리, 제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에 초점을 맞췄다"고 솔로 앨범을 이루고 있는 주관을 드러냈다.


또 최강창민은 "제작 과정에서 음악적인 망설임은 없었다"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보다는 제 내면의 울림에 초점을 맞추려 했다. 그래서 이 '선택'에 자부심과 확신을 가진다"고 소신을 전해 그가 들려줄 음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