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데뷔하는 퍼플키스, 프리 싱글로 먼저 눈도장

최종수정2020.11.19 11:20 기사입력2020.11.19 11:20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RBW가 마마무 이후 6년 만에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를 선보인다.


퍼플키스는 내년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연내 두 장의 프리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y Heart Skip a Beat'(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를 공개한다.


내년 데뷔하는 퍼플키스, 프리 싱글로 먼저 눈도장

이와 함께 퍼플키스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My Heart Skip a Beat'의 티저 스케줄을 공개했다. 19일 온라인 커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콘텐츠 비디오,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퍼포먼스 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본격 가요계 출격을 알린다.


리플렛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도 암시했다.


RBW의 설명에 따르면 퍼플키스는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을 갖췄다. 여러 가지 색이 조화롭게 섞인 보라색처럼 각 멤버의 다양한 개성이 모여 만들어진 음악적 색깔을 뜻하는 퍼플(Purple)과 많은 이야기 속 사랑의 힘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소재인 키스(Kiss)의 합성어로서 보라색처럼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내년 데뷔하는 퍼플키스, 프리 싱글로 먼저 눈도장

멤버 중 박지은과 나고은이 Mnet '프로듀스48', 도시가 JTBC '믹스나인', 채인이 SBS 'K팝스타' 시즌 1, 3에 출연한 적이 있다.


데뷔 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및 자체 제작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내년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팀워크를 선보이며 내년 가요계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RBW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