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

최종수정2020.11.20 10:31 기사입력2020.11.20 10:31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엑소 카이(EXO)가 솔로 앨범으로 그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카이는 오는 30일 첫 미니앨범 'KAI'를 발매한다. 음악부터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을 집결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려 한다.


음악,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음 (Mmmh)'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된다. 각 트랙마다 카이의 유려한 춤선이 떠오르는 그루비한 R&B 기반의 음악들로 구성했으며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마이크 데일리), 스타 프로듀서 ChaCha Malone(차차 말론)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 '음 (Mmmh)'은 미니멀한 트랙 위에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팝 곡이다.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어내고 있다.


특히 카이 하면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트렌디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카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안무는 'Obsession'(옵세션), 'Love Shot'(러브 샷), 'Tempo'(템포) 등 엑소 히트곡을 비롯해 'Deep Breath'(딥 브레스), 'I See You'(아이 씨 유) 등 카이의 솔로 퍼포먼스에 참여한 안무가 백구영이 작업했다.


음악,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

음악,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

카이는 탁월한 피지컬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그는 이번 앨범의 의상 콘셉트와 스타일링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참여했다.


지난 18일부터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다. 카이의 초능력인 순간이동을 표현한 콘셉트와 그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악, 퍼포먼스, 패션까지 카이 스타일


사진=SM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