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조이서의 로맨틱 청순미(화보)

최종수정2020.03.26 09:59 기사입력2020.03.26 09:59

글꼴설정

김다미의 새로운 매력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배우 김다미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김다미와 함께한 신제품 뷰티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김다미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시크한 무드를 바탕으로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김다미, 조이서의 로맨틱 청순미(화보)

김다미, 조이서의 로맨틱 청순미(화보)

장밋빛 브론즈 블러셔 베네피트 ‘달라스 미니’로 두 뺨에 은은한 혈색을 더해주고 쌍꺼풀 없는 눈매를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 본연의 선명한 립 컬러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살짝 핑크 빛이 감도는 ‘포지틴트’를 발라 입술에 생기를 더해 내추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핑크 블라우스와 귀여운 컬링 헤어를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베네피트 신제품 로즈 피치 블러셔 '슈가밤 미니'를 양 볼에 발라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김다미, 조이서의 로맨틱 청순미(화보)

배우 김다미 화보.

배우 김다미 화보.


맑고 깨끗한 피부와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빛 '고고틴트'로는 입술에 포인트를 더했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는 눈썹결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김다미는 최근 화제 속에서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으로 열연했다.


사진=베네피트, 코스모폴리탄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