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픽 두피샴푸, 여름철 두피케어템으로 관심

최종수정2020.06.29 14:21 기사입력2020.06.29 14:21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여름은 탈모가 악화되기 쉬운 계절이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장마로 인해 두피가 민감해져 비듬,지루성 두피염,두피 각질,두피 여드름 등 각종 두피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환경이 된다.


두피 트러블은 탈모를 촉진하고,두피 손상을 부를 수도 있다. 평소 꾸준한 두피관리와 홈케어로 탈모와 두피 트러블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테라픽

사진=테라픽



탈모케어 브랜드 테라픽이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인공색소, 파라벤, 실리콘, 계면활성제 등의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7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첨가하여 예민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샴푸 '인핸스 샴푸’를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해당 샴푸의 경우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부드럽고 청량감 있는 사용감을 위해 엘멘톨,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등을 포함해 두피 자극은 줄이고 영양은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테라픽 관계자는 “자연 유래 성분과 약산성 성분으로 편안하게 두피관리를 할 수 있으며,두피 및모근 강화에 자극 없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동시에 지루성 두피와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열을 감소시키고 비듬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픽은 우수한 만족도와 사용감으로 단순한 인지도가 아닌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와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한경BUSINESS’가 주최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Korea Superb Brand Award)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