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근덕, ‘엄선’앱과 함께 8월6일까지 온라인 시식단 모집

최종수정2020.07.30 13:04 기사입력2020.07.30 13:04

글꼴설정

닭&오리가슴살 세트 시식 프로모션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새로운 형태로 개발 된 오리가슴살과 닭가슴살을 함께 섭취하는 헬스푸드, '치근덕'이 식품정보 앱 ‘엄선’과 함께 온라인 시식 체험단을 8월 6일 23시59분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유통이 활성화 됨에 따라 치근덕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사진=치근덕

사진=치근덕


그 첫번째로 어플 ‘엄선’과 함께 닭가슴살과 오리가슴살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시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엄선’ 앱은 식품주의성분 및 칼로리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식품정보 어플로, 상품명을 입력하면 식품주의성분과 영양성분,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시식 서비스가 마트, 매장 등 특정 오프라인 공간에서 이뤄졌다면 이번 치근덕 시식 이벤트는 그 무대를 가정으로 옮겼다. 온라인 시식은 상품 샘플을 엄선 앱에서 신청하고 물건을 가정에서 직접 받는 형식이다.


시식단 참여 방법은 오는 8월6일까지 ‘엄선’ 모바일앱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시식, 샘플리” 카테고리에서 치근덕 세트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시식단 발표는 8월 7일 개별적으로 안내하며, 시식단에게는 치근덕 닭가슴살 150g과 오리가슴살 120g 세트가 배송된다.


치근덕의 백단비 홍보담당자는 “앞으로도 온라인시식회에 이어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