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선미·스텔라장…광고 모델이 된 스타들

최종수정2021.03.18 15:35 기사입력2021.03.18 15:35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본업 잘 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광고 모델이 된 스타들의 소식


사진=네이처컬렉션

사진=네이처컬렉션


배우 박은빈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을 비롯해 화장품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은빈은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해사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금융, 건강 기능 식품, 음료는 물론 뷰티 브랜드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광고를 섭렵하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모델로 나서면서 컬래버레이션 싱글 'Blue Turns Pink(블루 턴스 핑크)를 발표했다. 작곡, 작사에 스텔라장이 참여했다. 광고 음악으로 활용된 이번 싱글은 움츠러든 겨울을 보내주고 꽃잎이 흩날리는 봄날을 맞이하는 테마로서, 화장품 이미지와 곁을 같이했다.


스텔라장은 "기나긴 겨울에도 끝은 있고 기다릴 용기만 있다면 봄은 반드시 돌아올 거라는 믿음이 우리가 사랑한 봄날을 마음껏 누릴 수 있을 때까지 꺼지지 않고 마음 한구석에서 조그맣게 타오르면 좋겠다. 즐거운 작업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좋은 기회 주신 이니스프리에 감사의 말씀 전한다. 들으시는 분들 모두 몸도 마음도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캣루미엘

사진=캣루미엘


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는 데뷔 후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 그는 캣뷰티(KAT BEAUTY)의 새로운 브랜드인 캣루미엘(KAT LUMIEL) 모델로 활동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금비의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인 이미지와 새로운 출발과 도약을 준비하는 가수로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사진=어비스컴퍼니


가수 선미는 레고코리아(LEGO Korea)의 증강현실(AR) 뮤직비디오 메이커 시리즈 레고 비디요(LEGO VIDIYO)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레고 비디요는 실제 레고 세트와 전용 앱을 통해 나만의 AR 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시리즈다. 뮤직비디오 용 음원으로 선미의 '보라빛 밤(pporappippam)'을 포함해 글로벌 히트곡 30여 곡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선미가 본인 앨범 프로듀싱에서 보여준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시도를 높이 샀다. 자신만의 매력으로 전 연령대를 사로잡고 있는 선미가 아이들이 음악과 놀이를 통해 마음껏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레고 비디요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컬처렐

사진=컬처렐


배우 정시아는 딸 서우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업체 컬처렐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모녀는 큰 눈망울과 상큼한 미모가 똑 닮은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일상 속 유산균 섭취 습관 개선을 위해 장 건강 증진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