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자연美 담은 사랑스러운 화보

최종수정2021.04.26 11:19 기사입력2021.04.26 11:1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1년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봄 시즌 레트로한 무드가 가득한 취향, 공간에서 공효진의 매력있고 위트있는 일상과 스타일을 제안한 봄 캠페인에 이어, 공효진의 독보적인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여름 캠페인 화보는 아름다운 제주, 푸른 자연 속에서 T.I 만의 감성으로 즐기는 쿨한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청명한 하늘과 기분 좋은 바람, 잔잔한 꽃 향기 등 완벽한 자연을 즐기는 뮤즈 공효진의 모습을 통해 일상의 답답함을 벗어난 힐링의 순간을 전하고자 하였다. 초록이 가득한 아름다운 들판에서 소소한 피크닉을 즐기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햇빛과 바람을 느끼며 편안하게 순간을 표현하는 공효진 자체 그대로를 담아낸 캠페인을 선보였다.


작년에 이어 Thursday Island와 새로운 캠페인을 함께하는 뮤즈답게 브랜드의 내추럴한 감성, 스타일, 취향 등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공효진만이 가진 특유의 자연스럽고 기분좋은 매력으로 촬영을 즐기며 이끌었다는 후문.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이번 화보 속 공효진은 플러워 패턴 원피스와 미니 원피스, 데님 오버롤 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였고 산뜻한 컬러의 여름 니트와 블라우스를 데님 팬츠와 로맨틱하게 연출하며 그녀만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사랑스러운 화보컷들과 함께 감성있는 패션 필름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T.I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 시리즈를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여름 캠페인 공개에 맞춰 온라인 플랫폼 'W컨셉'에서 특별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4월 26일부터 2주간 진행하며 여름 라인과 함께 시원한 원피스 Cool one-piece, 특별한 콜라보 라인을 선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1년 여름 광고 캠페인 속 아이템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