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치명적인 섹시함 담긴 화보 공개

최종수정2021.04.27 10:13 기사입력2021.04.27 10:13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세계적인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이 함께한 힙한 콜라보레이션, Heron Preston for Calvin Klein 에 배우 박서준이 참여했다.


사진=캘빈클라인

사진=캘빈클라인



올 상반기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데님 화보를 공개하여 남녀 모두의 마음을 흔들었던 한류스타 박서준이 다시 한번 캘빈클라인과 함께 하여 인간CK로서의 매력을 과감히 뽐내었다.


사진=캘빈클라인

사진=캘빈클라인



이번에 박서준이 착용한 Heron Preston for Calvin Klein 컬렉션은 버질아블로와 프로젝트성 스트릿웨어 브랜드를 론칭하고 현재 카니예 웨스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과 함께한 특별한 지속가능 컬렉션이다.


사진=캘빈클라인

사진=캘빈클라인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특별한 컬렉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캘빈클라인만의 아이덴티티와 헤론 프레스톤의 시그니처 오렌지 컬러 악센트가 더해져 완성되었다. 데님 팬츠, 재킷, 언더웨어, 후디, 스웨트셔츠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모두 데일리로 착용 할 수 있고 과하지 않은 핏과 스타일이지만 정교하며 예술적인 디테일로 제품의 격을 끌어올렸다. 모든 제품은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 되었다.


이번 4월 23일에 공개된 Heron Preston for Calvin Klein의 자세한 컬렉션에 대한 정보는 캘빈클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