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김성철, '뮤지컬 스타' 찾기 대장정 시작

최종수정2021.05.25 09:38 기사입력2021.05.25 09:23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뮤지컬스타'가 오는 6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꿈의 무대이자 최고의 등용문으로 꼽힌다.


이번 시즌에는 현재 뮤지컬 '시카고'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영원한 디바 최정원, 브로드웨이 출신 뮤지컬배우 마이클리,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캐스팅된 뮤지컬배우 민우혁과 뮤지컬 '그날들', '투란도트', '형제는 용감했다' 등의 명작들을 탄생시킨 장소영 음악감독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또 뮤지컬 '사춘기'로 데뷔해 뮤지컬 '베르테르', '스위니토드', '팬레터'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은 물론,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스위트홈', '빈센조'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성철이 단독 MC를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배우 최정원, 마이클리, 민우혁, 음악감독 장소영과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 그리고 MC 김성철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사위원들의 부드러운 미소 속에 살아 있는 예리한 눈빛은 폭발적인 잠재력을 가진 숨은 보석들을 찾아내겠다는 각오를 엿보게 한다.


한편 '뮤지컬스타'는 오는 6월 5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