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소식]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에서…돌비시네마로 즐기는 마블

[극장소식]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에서…돌비시네마로 즐기는 마블

최종수정2021.07.07 14:37 기사입력2021.07.07 14:37

글꼴설정

7일 극장가 소식

[극장소식]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에서…돌비시네마로 즐기는 마블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CJ CGV=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LC타워(7~10층)에 6개관 734석 규모의CGV연남을 7일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관객들에게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GV연남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 개봉에 맞춰 7일 오픈해 더 많은 관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


CGV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를CGV연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4인까지 이용 가능한 거실 타입의 ‘SUITE A’와 2인 전용 룸 타입의 ‘SUITE B’ 등 독립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영화관람 환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된 스위트 시네마는 무릎담요, 슬리퍼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전용 라운지에서는 시그니쳐 팝콘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로비 및 상영관 앞 대기 장소에 마련된 빈백 소파존 ‘요기보 라운지’는 방문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줄라 맥스, 줄라 라운저, 줄라 팟 등 다양한 빈백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아늑한 휴식의 공간을 더한다. 빈백 소파로 배치된 상영관 ‘요기보관’에서는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한결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브리드 빈백 소파 충전재를 적용해 기본 빈백 좌석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안락함을 극대화시켰다.


연남동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한 CGV연남은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CGV연남은 자연주의 아티스트 김건주와의 콜라보를 통해 자연의 멜로디를 담아냈다.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생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작품들을 CGV연남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크닉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CGV연남만의 특화 메뉴도 준비했다. CGV연남의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핫도그와 치킨을 테마로 한 ‘피크닉 박스’를 선보인다.


CGV연남 오픈을 기념해 무료 시사회도 마련했다. 상영작은 연남의 푸르른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비롯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돈’, ‘아야와 마녀’, ‘내부자들’, ‘크루엘라’ 등 6편을 준비했다.


CGV연남 황은지CM(Culture Mediator)은 “CGV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스위트 시네마에서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며 “특별함을 더해주는 그리너리한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마음으로 가볍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극장소식]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에서…돌비시네마로 즐기는 마블


▲메가박스=액션 영화 두 편이 돌비 시네마에서 개봉한다. ‘블랙 위도우(Black Widow)’와 ‘모가디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국내 유일 돌비시네마에서 상영된다.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블랙 위도우’는 돌비 시네마 국내 개관 이후 첫 상영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할 첫 액션 블록버스터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메가박스는 ‘블랙 위도우’ 돌비 시네마 상영 기념 특별관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와 MX관에서 ‘블랙 위도우’를 관람하면 ‘블랙 위도우’ 스페셜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개봉 2주차에는 또 다른 굿즈 증정을 예고해 많은 마블 영화 매니아들이 N차 관람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류승완 감독의 첫 돌비 애트모스 작품인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오랜 기간 한국 영화 신작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사물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를 정확히 배치해 전달하는 입체 사운드가 적용된 메가박스 MX관 외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에서 ‘모가디슈’ 속 탈출 과정의 긴박함과 생존을 향한 절박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몰입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하고,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지난 해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이후,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총 3개를 운영하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