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뗄 수 없는 김희진(화보)

최종수정2021.10.12 10:16 기사입력2021.10.12 10:16

글꼴설정
눈길 뗄 수 없는 김희진(화보)

[뉴스컬처 김태윤 기자] 배구선수 김희진의 남녀노소 설레게 만드는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12일 매거진 맥앤지나는 2020 도쿄 올림픽 스타 배구선수 김희진의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희진은 화려한 색감의 슈트를 완벽 소화하며 특유의 훤칠한 비주얼로 화보를 완성했다.


눈길 뗄 수 없는 김희진(화보)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도쿄 올림픽 두 달 전 수술을 받고 출전했던 그 당시 상황을 묻는 질문에 "부상 탓에 몸이 못 따라가 줄 때 너무 속상했어요. 스스로 너무 답답해 화가 날 때도 있었고 동료들에게 미안함이 컸죠. 실수해서 자책감이 들려고 할 때 동료들의 격려를 들으면 없던 힘도 샘솟아요."라며 여자 배구 대표팀의 든든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눈길 뗄 수 없는 김희진(화보)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포테이너 유망주로 떠오른 그는 "저를 통해 여자 배구가 알려지고 많은 분에게 관심을 받았으면 했어요. 넘치는 관심과 사랑 속에서 저는 배구 선수로서 제가 할 수 있는 역량을 모두 끌어내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해요."라며 배구 선수로서 책임감을 드러냈다. 또 "은퇴하기 전까지 배구 선수로서 조금 더 발전했다는 평을 받는 선수가 되고 싶고, 지금 당장 앞둔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어요."라며 자신의 목표를 밝혔다.


눈길 뗄 수 없는 김희진(화보)

한편, 김희진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이번 맥앤지나 수빈호는 각종 서점에서 10월 13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맥앤지나



김태윤 기자 fien1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