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박재범&로꼬, '백스피릿' 출연

최종수정2021.09.16 16:17 기사입력2021.09.16 16:17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한지민과 가수 박재범&로꼬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술잔을 기울인다.


16일 넷플릭스는 새 시리즈 '백스피릿' 1화 게스트 가수 박재범과 로꼬, 2화 게스트 배우 한지민이 함께한 스틸을 공개했다.


한지민·박재범&로꼬, '백스피릿' 출연

한지민·박재범&로꼬, '백스피릿' 출연


이번 스틸은 소주를 통해 한결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1화에서는 백종원과 그의 사업 파트너이자 대학 친구, 무엇보다도 술친구인 강석원이 세월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단골집인 연탄 삼겹살 가게로 가수 박재범과 로꼬를 초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백종원과 박재범은 회사를 이끄는 CEO로서의 고충과 그 곁을 함께하는 동료인 강석원과 로꼬와의 우정, 소주를 향한 애정 등 그들만의 연결고리를 담은 주제와 인생철학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 소주와 증류주의 역사, 삼겹살과 술, 건배에 대한 썰을 흥미롭게 듣고 있는 박재범과 로꼬의 모습은 백종원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2화에서는 부산 해운대의 조개구이 집으로 간 백종원과 배우 한지민의 ‘인생 한 잔’을 담아 지역 소주인 대선, 시원, 좋은데이를 소개하고 맛보며 술과 사람, 삶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백종원과 한지민은 처음 만난 사이지만, 사회사업학과 졸업, 애주가, 시작은 폭탄주부터. 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금세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지민은 자신만의 숙취 해소법과 폭탄주 레시피를 공개, 영화 속 술 이야기, 좋은 사람 되기, 백종원 추천 부산의 맛집 리스트 등 다양한 주제로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고 한다.


'백스피릿'은 10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