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 발표한 태진아, 다양한 방송 통해 컴백 시동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 발표한 태진아, 다양한 방송 통해 컴백 시동

최종수정2020.05.22 14:32 기사입력2020.05.22 14:32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트로트 황제' 가수 태진아가 신곡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선다.


우선 태진아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교통방송 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와 MBC 생방송 '지금은 라디오시대', KBS 1TV '가요무대'에 연이어 출연한다. 또 27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도 출연을 예고한 상태다.

태진아.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태진아.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어 6월에도 그는 각종 지상파 TV는 물론이고 케이블TV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 홍보 활동에 나선다.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는 이루 작사,작곡으로 타향에서 흩어져 살던 가족들이 명절날 고향에 모여 부모님과 오손도손 정겹게 지내는 가사 내용을 담고 있으며, 신나는 리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듣는 이로 하여금 흥을 돋구는 노래, 온가족이 함께 부를수 있는 흥겨운 노래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는 발표와 동시에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CF 섭외가 폭주하는 등 벌써부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태진아는 아이돌급 인기 연예인들만 찍는다는 치킨광고(치킨더홈)를 3년 연속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밖에도 속옷, 의류브랜드 광고모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이달 말 새로운 CF의 광고모델로도 촬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이루작사,작곡의 '영취산 진달래꽃', 김정혜작사, 태진아작곡의 '하늘도 우리사랑 축복하겠지' 등의 신곡과 '당신의눈물', '노부부의노래', '정' 등의 리메이크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