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백신접종자 우대外 추석 프로모션

최종수정2021.09.15 10:00 기사입력2021.09.15 10:0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메가박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친구 다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메가박스, 백신접종자 우대外 추석 프로모션


◆ 백신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

13일부터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오전 상영 영화에 한하여 우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 관람 캠페인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메가박스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영화관을 찾을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접종 차수와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및 현장 예매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상영관 입장 및 발매 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혹은 지류 증명서(확인서)를 제시해야 한다.


◆추석 관람권 패키지

‘추석맞이 관람권 패키지’를 15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각각의 패키지마다 다양한 혜택이 녹아들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되었다. ‘매직 패키지’는 일반관, MX, 더 부티크 할 것 없이 특별관 까지 이용이 가능한 관람권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산 패키지’는 일반 관람권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 성수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효도 패키지’는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 2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넓고 편안한 좌석으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관람할 수 있다.


◆포인트 위크

온라인 스토어에서 차곡차곡 쌓인 메가박스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메가7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메가7포인트 위크’에서는 ▲평일 2D 예매권을 비롯,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티 등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 품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상품들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이용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메가박스의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객들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다양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을 통해 메가박스의 풍성한 혜택을 200% 활용하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