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고혹적인 아름다움 담은 화보

최종수정2021.05.03 10:05 기사입력2021.05.03 10:05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배우 김성령이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김성령이 브랜드 모델을 맡은 ‘포슐라’는 수많은 피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원료와 피부를 위한 공식을 개발하는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해 11월부터 뷰티 업계에 등장해 많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공개된 사진은 건강하고 우아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무결점 피부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변함없이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한 마인드로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되는 김성령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포슐라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브랜드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김성령은 다양한 작품 및 예능을 통해 뷰티뿐 아니라 꾸준한 운동, 식단, 건강한 마인드 가꾸기 등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많은 대중들의 워너비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대체 불가 뷰티 아이콘을 입증해왔다. 김성령은 TV CF 및 화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포슐라 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며 활발한 모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성령은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문체부 장관 ‘이정은’ 역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블랙 코미디 형식의 신선한 장르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로 만나게 될 ‘믿고 보는 배우’ 김성령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